벨랄이 봉핌정도는 가볍게 압살할줄 알았는데 엄청 밀리네요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벨랄도 이제 맷집빼곤 급노쇠화가 온건지 생각보다 경기양상이 많이 밀리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