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3W9bS9WZqgo?si=Ic7ahuw2AkWj5C1r
말씀 엄청 잘 하시네요 ㅋㅋ 꼭 다같이 모여서 회포 푸는 자리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 26.06.07 확실히 스트레스를 덜받으니 얼굴이 저리 확피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독이란 자리가 얼마나 고통인건지ㅋㅋ 😂😂
-
작성자리윈 작성시간 26.06.07 선동열이라고 말 안하면 못 알아보겠는데ㅋㅋㅋ 진짜 젊어진 느낌이네요
-
작성자jose 작성시간 26.06.07 역시 스트레스가 없어야함ㅇㅇ 몇년이 지났는데 얼굴이 폈어욬ㅋㅋㅋㅋㅋ가족들이 반대하는 이유가 있지..
-
작성자베컴 작성시간 26.06.07 살도 좀 빠진 건가 목소리는 처음 들어보는데 생각보다 목소리가 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