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변우혁 고종욱
말소 : 오선우 윤도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유리실바 작성시간 26.06.07 아 맞네요 어제 실려가더니 결국ㅠ 폼좀 올리나 싶었는데
-
작성자Siesta 작성시간 26.06.07 도현이는 올릴때도 의문스러웠고
쓰는 방법도 의문스러웠음 -
답댓글 작성자LeBron Jam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2군에서 4안타도 치고 그래서 올린 거 같은데 1군에서 하는 거 보니 달라진 게 없는..
-
답댓글 작성자Siesta 작성시간 26.06.07 LeBron James 콜업 이유 : 2군경기 TV로 봤었는데 야구를 즐겁게 하고 있더라
-
작성자주야간 작성시간 26.06.07 감독이 2군에서 선수만 올라오면 죽을각오 이런 이야기 하니 선수들은 힘들어가고 무리한 행동하고 반복이네요. 그냥 편안히 본인의 모습 보여달라고 말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