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기야 2군가라 1회부터 가비지만드냐 작성자수린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쳐맞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7 4대0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수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열받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