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기는 구위 구속 다 맛이가버렷네 작성자오둥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저렇게 다 커트가 되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7 이정용도 저러고 김윤식은 제구 안되고ㄷㄷ 답댓글 작성자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뒷문이 문제가아니라 선발이 다처망햇는데 불펜용병을 데려오는 등신이 잇다니 하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