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윗부분? 너무 어이없이 ABS에 걸치는 스트라이크존이 많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작성시간 26.06.07 제구도 안되는데 깡통존 어쩌다
걸리는 투수들 많아서 아마 국제대회에서 투수력은 바닥칠겁니다 대신 보는 팬들은 공정해서 스트레스는 안받음ㅋ -
답댓글 작성자Frank Lamp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특히 국제대회 생각하면 더욱더요
-
작성자진정성 작성시간 26.06.07 좀 좁혀야함 이런식으로는 깡통존때문에 투수들 국가경쟁력도 떨어져서 터무니 없는 볼들이 다 스트임
-
답댓글 작성자Frank Lamp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222222
-
작성자해원 작성시간 26.06.07 abs 없을때도 투수경쟁력 없었음 그냥 실력이 구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