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정민철은 요새 삼성 경기 해설할때 어떤가요?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86 목록 댓글 3

김나진은 여전히 별로인거같디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7 음소거 하고 경기 보고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엌ㅋㅋㅋㅋ 야잘알
  • 답댓글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7 모두헬스합시다!!! 얼굴도 그렇고 그냥 목소리 자체가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