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철은 요새 삼성 경기 해설할때 어떤가요?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나진은 여전히 별로인거같디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7 음소거 하고 경기 보고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엌ㅋㅋㅋㅋ 야잘알 답댓글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7 모두헬스합시다!!! 얼굴도 그렇고 그냥 목소리 자체가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