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못하는거 같아도 1회 빼고는 나름 잘 막았네 작성자리윈|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까 1회 중계플레이 개같았는데구자욱 오버런에 살았음 더 맞는건데오버런에 병살타가 그나마 살려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