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습이 고생 많았다.... 작성자삼재현|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같이 쉬어가는날도 있어야지ㅠ 어떻게 매 경기 잘하겠냐.... 푹 쉬고 다음주 일요일에 잘해줘라ㄱ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