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1점 뽑아야 하는 상황에서 ㅇㅂㅎ 아무것도 안함? 작성자Siesta|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군을 대주자로 바꾸든안맞는 백재현 빼고 고종욱 대타를 쓰든뭐라도 해야 감독이지 안타치길 기다리는게감독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07 모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