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왜 1점 뽑아야 하는 상황에서 ㅇㅂㅎ 아무것도 안함?

작성자Siesta|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1

김태군을 대주자로 바꾸든

안맞는 백재현 빼고 고종욱 대타를 쓰든

뭐라도 해야 감독이지 안타치길 기다리는게

감독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07 모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