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이다 한재승 나온다... 작성자세리에A|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소 동점 아니면 역전 당하겠네 ... g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리에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현창도 나왔네. 추가 점수 없다 이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