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이범호 박진만

작성자음킨|작성시간26.06.07|조회수119 목록 댓글 4

진짜 이런 말 하면 안되는데
둘 다 투교 진짜 못하는 듯…
김도영 직구 킬러인데
직구가 무기인 배찬승 올린 박진만
3점차에 3구 이내 볼 두 개 인데 김범수 안 내린 돌범호
8회에 1점차인데 볼쟁이 한재승 낸 돌범호
돌범호가 2번 돌 짓 했으니 돌범호가 이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07 제구안되면 걸러야지 꾸역꾸역 넣다가 결국ㅋㅋ
  •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 작성시간 26.06.07 이재희는 왜..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7 삼성은 이재희 최지광 못나오니,선택권이 없었죠 저게 최선이었어요 그냥...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07 김범수 필승조역할 못함
    원포인트도 못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