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란릉왕
|
작성시간
26.06.07
완봉했어야지 겨우 간신히 퀄스 하래
-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07
어쩔수엄따 너는 걍 무실점 해야된다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7
고생햇다 던졌음 청년ㅠㅠㅠㅠㅠㅠ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07
걍 내년에도 남아ㅋㅋㅋ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팀이 이긴 것에 위안을 삼아야겠지만 개인으로서는 상당히 아쉬움이 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