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롯데 수비보소ㅋㅋ 작성자채원빈|작성시간26.06.07|조회수1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캄프의기적 | 작성시간 26.06.07 욕먹는 방법도 가지가지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07 김태형 꺼져라 진짜 ㅋㅋ 최준용 멀티 안되는거 오재원한테 안타 맞는거만 봐도 아는데 그걸 쳐돌려서 ㅋㅋㅋㅋ 내년을 위해 그냥 꺼져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