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댕못한다....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고 스트레스 받고 있는 내가 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캄프의기적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야구를 드럽게 못함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07 애초에 9회에 베테랑이라는 인간이 인필드 칠때부터 알아봤습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