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x지 러셀, 드라이브스루 페널티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78 목록 댓글 3

멸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laris | 작성시간 26.06.07 러셀 되는거 하나도 없네. 가슬리 4위까지 올라오고 하자르 재끼면 포디움도 가능.
    지금 상위 10명에게는 모든 가능성이 열려있음. 오늘 레이스 혼돈의 카오스네요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근데 가슬리도 5초+5초 페널티라..쉽지않을것 같음..일단 완주하고 기도메타 가야..
  • 작성자Solaris | 작성시간 26.06.07 아니네 가슬리도 아직 패널티가 남아있네요. 그러면 피아스트리가 올라올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