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laris 작성시간 26.06.07 러셀 되는거 하나도 없네. 가슬리 4위까지 올라오고 하자르 재끼면 포디움도 가능.
지금 상위 10명에게는 모든 가능성이 열려있음. 오늘 레이스 혼돈의 카오스네요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근데 가슬리도 5초+5초 페널티라..쉽지않을것 같음..일단 완주하고 기도메타 가야..
-
작성자Solaris 작성시간 26.06.07 아니네 가슬리도 아직 패널티가 남아있네요. 그러면 피아스트리가 올라올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