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10시 시작한 그랑프리가 3시간 반은 걸렸네요 ㅋㅋㅋㅋ

작성자랜도 노리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71 목록 댓글 0

나올수 있는 상황은 다나오고 막스 스톨부터 쎄하긴 했는데 차도 난리 트랙도 난리 드라이버들도 난리
개난리 그자체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