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시작한 그랑프리가 3시간 반은 걸렸네요 ㅋㅋㅋㅋ 작성자랜도 노리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올수 있는 상황은 다나오고 막스 스톨부터 쎄하긴 했는데 차도 난리 트랙도 난리 드라이버들도 난리개난리 그자체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