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그와중 가슬리 페널티 모르고 포디움이라고 팀라디오로 좋아했네요 ㅠ

작성자랜도 노리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80 목록 댓글 1

예 P3!! 이러는데 레이스 엔지니어가 급하게 웨잇 웨잇 웨잇.. 이럼
그걸 왜 드라이버한테 말을 안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8 보니까 들어오면 P3 빌어먹을 p3 솔직히 신경안써! 라면서 했다네요ㅋㅋ 속도위반 페널티에 대해 인지하고 항의성으로 인랩돌때 크게 세레머니 했던듯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