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김태형은 재평가되려나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09|조회수168 목록 댓글 7

두산이 김태형을 우승시킨걸로 ㅋㅋ
이승엽도 임기내내 가을야구 갔고

작년 롯데는 가을야구 확정 분위기에서
데이비슨 보낸건 더 상위권
가려는것이긴 했는뎅

염경엽이 두번만 더 우승시키면
우승횟수 추월하긴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9 진짜 팬으로써도 근데 여러감정이듬. 한편으로는 제대로 지원도 못받고 뭐 있는 선수들은 사고치고 이러는걸보면 감독이 다른사람이였다고 과연 달랐을까? 이런 생각도들고 한편으로는 이사람이 좀 융통성있게만 했어도 5강경쟁은 제대로 하고있었으려나 싶기도하고 지금 심정으론 감독이고 나발이고 다짜르고 새판짰으면하는...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09 음.. 두산 선수풀과 김태형의 경기 읽는 능력이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할까요?? 두산은 아무나 바까도 제 몫을 하지만 롯데는 그게 안되니까요 ㅋㅋ 능력이 없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작ㅣ
  • 작성자항상웃자잉 | 작성시간 26.06.09 상수가되는선수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큰거 같네요 올해는 국내선발이 좋아지니 타자하고 불펜이 문제네요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9 김태형은 있는선수단으로 짜내서 성적을 내는 스타일인데 그러기엔 롯데는 선수풀이 너무 좁고 구단에서 충분한 지원도 없었음..그점을 감안하고 봐야하는데, 그렇다고 그럼 있는 선수단 운용을 정상적으로 했느냐 본다면 그것도 아님..
  • 답댓글 작성자*23# | 작성시간 26.06.09 이게정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