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이 김태형을 우승시킨걸로 ㅋㅋ
이승엽도 임기내내 가을야구 갔고
작년 롯데는 가을야구 확정 분위기에서
데이비슨 보낸건 더 상위권
가려는것이긴 했는뎅
염경엽이 두번만 더 우승시키면
우승횟수 추월하긴하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 26.06.09 진짜 팬으로써도 근데 여러감정이듬. 한편으로는 제대로 지원도 못받고 뭐 있는 선수들은 사고치고 이러는걸보면 감독이 다른사람이였다고 과연 달랐을까? 이런 생각도들고 한편으로는 이사람이 좀 융통성있게만 했어도 5강경쟁은 제대로 하고있었으려나 싶기도하고 지금 심정으론 감독이고 나발이고 다짜르고 새판짰으면하는...
-
작성자EvolUtIon 작성시간 26.06.09 음.. 두산 선수풀과 김태형의 경기 읽는 능력이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할까요?? 두산은 아무나 바까도 제 몫을 하지만 롯데는 그게 안되니까요 ㅋㅋ 능력이 없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작ㅣ
-
작성자항상웃자잉 작성시간 26.06.09 상수가되는선수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큰거 같네요 올해는 국내선발이 좋아지니 타자하고 불펜이 문제네요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09 김태형은 있는선수단으로 짜내서 성적을 내는 스타일인데 그러기엔 롯데는 선수풀이 너무 좁고 구단에서 충분한 지원도 없었음..그점을 감안하고 봐야하는데, 그렇다고 그럼 있는 선수단 운용을 정상적으로 했느냐 본다면 그것도 아님..
-
답댓글 작성자*23# 작성시간 26.06.09 이게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