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이정후 오늘도 4안타 쳤네요 ㄷㄷ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09|조회수305 목록 댓글 5

올스타 가능성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09 4안타 대박이네요ㄷㄷ
  •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9 선발이 8이닝을 먹어도!
    이정후가 4안타를 쳐도!
    패배하는 샌프
  • 작성자아로닝 |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 잘했는데도.. 자이언츠는 야구가 안맞나보다
  • 작성자sergio camello | 작성시간 26.06.09 이대로만 쭉 하면 올스타 감독추천 노려볼수 있겠네요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정후는 다른 팀가는게 최고의 선택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