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09
4안타 대박이네요ㄷㄷ
-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9
선발이 8이닝을 먹어도!
이정후가 4안타를 쳐도!
패배하는 샌프
-
작성자아로닝
|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 잘했는데도.. 자이언츠는 야구가 안맞나보다
-
작성자sergio camello
|
작성시간
26.06.09
이대로만 쭉 하면 올스타 감독추천 노려볼수 있겠네요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정후는 다른 팀가는게 최고의 선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