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ㄹㅇㅇ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09|조회수15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도영은아니긴하네요근데 2루수 박민은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09 썰쟁이 썰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09 김규성 좀 치던데 왜 또 수납이지쓰지 말라고 할때는 잘 쓰더니 작성자LeBron James | 작성시간 26.06.09 정현창 선발은 뭐여 타석 하나 버리고 가네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09 재현이 쉴때되긴함 작성자vv은서vv | 작성시간 26.06.09 오 재현이 빠졋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