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기아 ㄹㅇㅇ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09|조회수157 목록 댓글 5

유도영은아니긴하네요
근데 2루수 박민은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09 썰쟁이 썰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09 김규성 좀 치던데 왜 또 수납이지
    쓰지 말라고 할때는 잘 쓰더니
  • 작성자LeBron James | 작성시간 26.06.09 정현창 선발은 뭐여
    타석 하나 버리고 가네
  •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09 재현이 쉴때되긴함
  • 작성자vv은서vv | 작성시간 26.06.09 오 재현이 빠졋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