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아 쉬어가는 날인가여? 작성자세리에A|작성시간26.06.09|조회수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현창 선발이 무슨일이야.... 수비나 타격이나.. 보면 볼수록 스트레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09 3:0으로 이기고있음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