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창이는 좀 다듬어야겠는데..?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09|조회수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요정도 아니게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iktor Gyökeres 14 | 작성시간 26.06.09 타율 1할도 안되는데 수비도 안되면 대체..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09 1할따가리도 안되고 수비도 안되는 선수를 쓰는 돌범호...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군대보내야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