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우승하려면 선발이 좀 더 탄탄해야할듯 작성자똘똘한친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도 안되겠다.최형우는 지타로만 돌리자 진만아 퍼진거 눈에 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09 비방성 표현 안돼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