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사직 승률 개낮은데 그냥 사직 울산웨일즈보고 쓰라그러자 작성자볼링중독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가 울산으로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