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김도영 부상 없는게 대박인듯

작성자쿠퍼 플래그|작성시간26.06.09|조회수129 목록 댓글 2

작년에 양쪽 햄스트링 부상이라 고질적으로 가는게 아닌가 했는데 일단은 건강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09 부상없는 김도영은 그냥 천조국 보내야 함
  • 작성자두부한모추 가요 | 작성시간 26.06.09 올시즌은 장세홍 캐리입니다 성범 선빈도 그렇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