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롯데 노히트 쓰리에러로 실점 ㄷㄷ.gif 작성자냥뇽녕냥|작성시간26.06.09|조회수1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대단한 ㅅㄲ들이다 와 ㅋㅋㅋ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9 느그가 프로가 피켓 다시 들고 와야될듯?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진짜 사람새끼들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