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그냥 튼동 800승 챙겨주기 싫어서 저러는건가..ㅋㅋ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나 챙겨주기 싫은건지 감도 안오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아는 롯데는 그래도 주중에 1승 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