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이쯤되면 그냥 튼동 800승 챙겨주기 싫어서 저러는건가..ㅋㅋ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1

얼마나 챙겨주기 싫은건지 감도 안오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아는 롯데는 그래도 주중에 1승 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