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튼동 손 놨네요 작성자쿠퍼 플래그|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12 최항,조세진 타석인데 대타를 안 쓰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끝나고 사표낼꺼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