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를린 공 볼 생각이 아예 없네 ㅋㅋㅋ 작성자LeBron James|작성시간26.06.09|조회수1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너무 일장일단이 확실하다집에 가고 싶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09 선구안이 너무.........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09 그런데 카스트로도 선구안이 그닥...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09 선취점 아잉ㅎ 답댓글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09 경기당 안타 1개치거나 타점 1개내면 퇴근하고 싶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