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음킨|작성시간26.06.09|조회수1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터뷰 하는 거 보는데진짜 어린 티 많이 나네 ㅋㅋㅋㅋㅋㅋ긴장 엄청 한 게 표가 남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09 순위표 안 보고 야구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팀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하는건지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