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ㅋ제발 나좀 1,2번 써줘 아닌가여ㅋㅋ 작성자나카무라카즈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번 강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09 선두타자 안 좋아한다는 것 같은데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