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나승엽 니가 인간이면 여기서 홈런쳐라 작성자카리나 네뷸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헛스윙하면 쥑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09 2루타 ㄷㄷ 답댓글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반인반수 등극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9 카리나 네뷸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09 반인반수 생각하고 들어왔는데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