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드디어 져도 아무렇지 않는 단계가 왔네요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익숙한 이 느낌이러다 한번 이기면 좋은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09 돌태형 800승까지는 시켜주고 그 다음 경질 할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