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이후부터 야구 봐야겠습니다 작성자똘똘한친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드릅게못하네여박진만 감독 있는동안은 우승 못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