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빈도 타격이 왜이리 안느는지...ㅋㅋ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reen Giant Man 작성시간26.06.10 1사 만루를 허무하게 날려버리는.. 공좀 더 보고 치던가 하지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수비도 수비지만 타격이 왜이리 안느는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