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진우기 그냥 더 쓰지 흠,;;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6.06.10|조회수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교체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웃자잉 | 작성시간 26.06.10 105개 던져서 힘이빠질때되긴했어서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05구엿군요 ㄷㄷ 작성자헥사메딘 | 작성시간 26.06.10 투코도 안바꾸고 싶었나봄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단단해진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