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셀 리오스 KBO리그 첫 등판이네요.. 작성자수원블루맨1|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한 상황에서 쓰겠다고 했지만 역전을 했다보니 바로 투입하네요..150 후반 패스트볼에 우와 우와 관중석 탄성이 계속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10 두산용투goat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름이 좀 그렇긴 하나 공이 살벌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