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론이지만 김규성때 걍 놔두고
박정우 말고 정현창때 김선빈 대타 썼어야
고종욱 대타 하나 쓰려고 타순 다 꼬이게 해버리고
6번하고 7번하고 자리만 바꿨어도 됐겠다
계속 김규성 안쓰다가 갑자기 6번타자 이ㅈㄹ은..
다음검색
결과론이지만 김규성때 걍 놔두고
박정우 말고 정현창때 김선빈 대타 썼어야
고종욱 대타 하나 쓰려고 타순 다 꼬이게 해버리고
6번하고 7번하고 자리만 바꿨어도 됐겠다
계속 김규성 안쓰다가 갑자기 6번타자 이ㅈ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