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간 위닝 이상하는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원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ssg팬은 lg전 시청 안하는게 맞는듯
-
작성자랜더스 김광현 작성시간 26.06.10 선수들부터 이미 지고 들어가고 패배의식에 찌들어 있어서 굿이라도 해야될 판
-
답댓글 작성자채원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타자들은 그래도 좀 해주는거같은데 투수진 전체가 호구 잡힌듯
-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시간 26.06.10 어제는 수비에서의 미스플레이와 김재환 타구가 파울홈런이 된 것이 경기 흐름을 좌우했다면 오늘은 4회 만루 찬스에서 1점밖에 못냈고 8회 무사 1, 2루에서 에레디아 병살타가 나온게 크게 다가오네요..(5회초 김영우 폭투 나왔을 때 흐름이 넘어갔고 경기를 던져야겠다고 봤는데 5회말에 바로 오스틴 역전 만루홈런이 나와서 크게 놀랐네요..)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11 헐 놀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