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ssg lg전 17연속 루징

작성자채원빈|작성시간26.06.10|조회수167 목록 댓글 6

4년간 위닝 이상하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원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ssg팬은 lg전 시청 안하는게 맞는듯
  • 작성자랜더스 김광현 | 작성시간 26.06.10 선수들부터 이미 지고 들어가고 패배의식에 찌들어 있어서 굿이라도 해야될 판
  • 답댓글 작성자채원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타자들은 그래도 좀 해주는거같은데 투수진 전체가 호구 잡힌듯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0 어제는 수비에서의 미스플레이와 김재환 타구가 파울홈런이 된 것이 경기 흐름을 좌우했다면 오늘은 4회 만루 찬스에서 1점밖에 못냈고 8회 무사 1, 2루에서 에레디아 병살타가 나온게 크게 다가오네요..(5회초 김영우 폭투 나왔을 때 흐름이 넘어갔고 경기를 던져야겠다고 봤는데 5회말에 바로 오스틴 역전 만루홈런이 나와서 크게 놀랐네요..)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1 헐 놀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