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0
내일은 김윤식+장현식 식식듀오 나오는데 위닝시리즈 확정을 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10
김윤식보다 장현식이 기대되는데
하필 만루홈런을 주었던
부진의 시초가 된
SSG전이네요ㅜㅜ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0
엘지 치고 나가네요!!
-
작성자볼링중독자
|
작성시간
26.06.10
롯데 어느새-13이네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1
롯데 하도 지니 게임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