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년생 드랩동기에다가 우타외야라는 공통점
현재 가치는 당연히 윤동희가 훨 높지만
이 두선수가 30세가 되었을때 누가 더 잘하고 있을까요?
어제 조세진 2타점 3루타 보고 롯뽕 좀 차서 질문합니다 ㄷㄷ
타팀팬 의견도 환영합니다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유빈 작성시간 26.06.11 엘지 이재원 송찬의가 생각나는데
진짜 예측 못 하겠어요
신민재도 이렇게 성장할지 예측 못 한것처럼ㄷㄷ 지금 못 해도 특히
장타력 포텐 있으면 컨택만 갖춰진다면야 언제든지 터질수 있어서ㅎㄷ -
작성자쿠퍼 플래그 작성시간 26.06.11 윤동희가 더 낫긴한듯
-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 26.06.11 아직은 비교대상은 아닌듯. 근데 진짜 잘될려면 윤동희 조세진 둘다 포텐터트려서 한자리는 황성빈 장두성으로 채우고 레이예스는 간혹 수비들가면서 지타쓰는게 잴좋긴할듯
-
작성자임화영 작성시간 26.06.11 큰 폭으로 발전할 가능성은 조세진이 더 높다고 보는데, 말 그대로 가능성의 차원이라.. 현재까지 보여준걸로 치면 앞으로도 윤동희라고 봅니다.
-
작성자항상웃자잉 작성시간 26.06.11 동희는 중장거리 세진이는 거포 포텐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