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의 크나큰 문제점.gif 작성자Siesta|작성시간26.06.11|조회수1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수를 타자로 씀 타자를 투수로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이런것도 모르는 감독은 나가라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11 지난주 토요일에도 영탁이 타석냈으면 끝내기 홈런으로 이겼을텐데범호는 김태군 대타내고 따블치고 짐 으휴 ㅡㅡ 작성자양손잡이 | 작성시간 26.06.11 좌투좌타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