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1-3차전까진 1쿼터 이겨도 2쿼터에서 맨날 잡혔는데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4

오늘은 2쿼터때도 안잡혔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11 이런 강팀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1 3쿼가 문제
  •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8분동안 꼴랑 9점 뭡니까 ㅡㅡ
  • 답댓글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1 Apink 팍스 미친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