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차전까진 1쿼터 이겨도 2쿼터에서 맨날 잡혔는데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2쿼터때도 안잡혔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11 이런 강팀을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1 3쿼가 문제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8분동안 꼴랑 9점 뭡니까 ㅡㅡ 답댓글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1 Apink 팍스 미친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