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닉스는 긍정적으로 미친놈이 경기마다 나오는데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11|조회수126 목록 댓글 4

샌안 이놈은 부정적으로 미치는 놈들만 나오니 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캐슬이 잘해줬고
    팍스는... 베테랑이 아니라 루키였음
  • 작성자제이슨테이텀 | 작성시간 26.06.11 감독도 쫌 그렇네요. 마줄라가 이런식으로 늘 지는데...
  •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뭐 넉넉한 리드 다 날린건 책임있다 쳐도 무뇌돌격하는거나 클러치 자유투 2개 다 팅하는건 감독영역은 아니니...
  • 답댓글 작성자제이슨테이텀 | 작성시간 26.06.11 Apink 2팅은 진짜 어이가 없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