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디아즈 저걸 죽네 ㅣ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삼재현|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 작성시간 26.06.11 첨부터 안 뛰어서 죽었을듯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삼재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그렇지 저걸....ㅠㅠㅠ 답댓글 작성자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 작성시간 26.06.11 삼재현 첨부터 안 뛰는게 킹받는 겁니다 ㅋㅋㅋㅋ 홈런이라도 팡팡 때리면 흐린눈 할텐데... 갑갑하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