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오스틴 mvp각 작성자오타니 쇼헤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ops 1.1 넘었군요잠실홈런왕+우승 하면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caddress | 작성시간 26.06.11 신..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1 LG 선수가 정규시즌 MVP와 홈런왕이 된 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이 숙원마저 오스틴이 풀어주면 무조건 영구결번 갈 수밖에 없죠..(이재원이 해줘야 하는데 갈길이 너무나도 멀지만 어차피 LG에서 터뜨려야 되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고 기다릴 수밖에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