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민기도 나가면 처맞네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1|조회수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11 제구가 너무 안좋음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1 툴석이 선구안 없어서 존 비스무리하게 던지면 되는데 존 밖으로 싹다 빠지니까 존 안에만 들어오는거만 치면 되니 이거 뭐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