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타 겁나 뱉어내네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11|조회수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넌 그냥 쉬지말고 굴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11 감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뭐지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11 걍 수비도 시켜야 아겜가면 쉴 수도 있는데 걍 경기에서 굴려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