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갓데 내일부터 엘지전

작성자쿠퍼 플래그|작성시간26.06.11|조회수190 목록 댓글 5

원정 9연전에서 더 내려갈듯..
꼴찌의 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11 엘지전 끝나고 SSG전에서 8위랑 격차 벌리고 키움전에서 꼴지행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1 순위 상관없이 엘롯라시코는 힘든 경기고 토요일 선발이 송승기가 아닌 이상영이 유력하다보니 대체선발 경기라 큰 기대를 하기 어려운 경기죠..(송승기 담 증세로 인해 말소되었죠..)
    3연전 첫 경기가 항상 중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1 롯데 로테는 앨빈 비슬리 이민석입니다. 기대가 ㅈ도 안되는 투수로테입니다. 그냥 개망신만 당하지 않기를...
  •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1 Croda LG는 톨허스트, 이상영 유력(대체선발), 임찬규 이렇게 되겠네요..
    시범경기 때 외국인 투수 2명에게 고전했었는데 연달아 만나는게 어렵긴 하지만 SSG전 스윕승의 상승세를 살려서 내일 경기를 승리하는게 우선적으로 중요할 것 같네요.. 승패승으로 2승1패 위닝시리즈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네요..
    엘롯라시코는 순위 상관없이 어렵게 치렀던 경기가 많다보니 예측이 정말 어렵네요..
  •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1 A학점을 향해 뚜벅뚜벅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